2021 WTCR Avante N : ELANTRA N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4vi9rbpn7GM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SGv_DhnRbXU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EiKrmPqVDuo

헝가리의 영웅 Norbert Michelisz는 이달 초 WTCR 스페인 레이스에서 팀 동료인 Gabriele Tarquini의 승리에 이어 다시 한 번 승리의 기분을 안고 WTCR – FIA 월드 투어링 카 컵의 홈 라운드로 향합니다.

Tarquini의 성공은 Michelisz가 2019년 12월 말레이시아 WTCR Race에서 레이스 1에서 우승한 이후 BRC Hyundai N LUKOIL Squadra Corse의 첫 번째 성공이었습니다.

Michelisz는 MotorLand Aragón 주말에 좌절을 겪었지만, 완전히 새로워진 Goodyear가 장착된 Hyundai Elantra N TCR에서 Tarquini의 Race 1 승리는 드라이버와 이탈리아 기반 팀 모두에게 환영받는 힘이 되었습니다.

Michelisz는 “주말에 좋은 팀 결과를 얻었고 가브리엘을 영입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.”라고 말했습니다.

BRC Hyundai N LUKOIL Squadra Corse Gabriele Rizzo 팀 교장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. Gabriele는 Race 1에서 자신의 현대 Elantra N TCR을 선두로 유지하고 유리한 위치를 승리로 전환하기 위해 강력한 전투를 벌였습니다. 전반적으로 우리는 좋은 속도와 성능을 보여주었습니다. 우리는 지난 몇 라운드의 추세를 역전시켰고 이제 이 긍정적인 모멘텀을 다음 레이스에도 유지해야 합니다.”

헝가리의 WTCR 레이스는 8월 20일부터 22일까지 헝가리 헝가리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.

현대 모터스포츠 드라이버